고양이가 가르쳐 준 것

소설 > 일반  by 김예진
찜 횟수 00 명의 후기
4,000  원
  • 환불규정: 다운로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서 정보

분야
소설 > 일반
작가
김예진
출판형태
전자책
파일형태
파일크기
0.61MB
출판사
부크크
ISBN
979-11-372-1012-7
출판일
2020.06.23

저자 소개

국제협력 공무원으로 전 세계를 누비다 10년 전 귀촌, 고흥의 한 생태마을에 살고 있다. 3년 전 과로 후유증으로 난치병을 얻었지만 창작활동, 아르바이트, DIY 공예, 텃밭을 가꾸면서 긍정적으로 살아가려 노력하고 있다. 쓴 책으로는 「조선을 빛낸 한류스타, 허난설헌」 「세계최초 군주혁명가, 정조이산」,「행복한 백수학교」,「안착해도 괜찮아」 등이 있으며 최정원·나혜미 주연의 영화, 「하나식당」의 극본을 썼다.

저자의 블로그 - blog.naver.com/vadah04
저자의 유튜브 - 「촌스런 시골명상」

더보기

목차

책 소개 5
작가소개 6
첫 번째 이야기
고양이가 가르쳐 준 것 7
두 번째 이야기
떠돌이 개 럭키 53
세 번째 이야기
철도원 95
에필로그 123

더보기

도서 정보

과로로 한쪽 시력을 잃고 난치병까지 얻은 저자. 요양 차 시골에서 지내던 중 이래저래 마을에 흘러들어온 고양이 열한 마리를 만났다. 그들과 함께 지내면서 인생에 대해서도 새롭게 생각하는 기회를 가진 저자는 고양이로부터 배운 것들을 글로 써내려갔다. 글을 쓰면서 자신의 마음이 치유 받는 것을 경험한 저자는 글을 책으로 엮어 사람들과 나누기로 결심하였다. 이 책은 저자의 경험에 약간의 상상력을 보탠 마음 아픈 어른이(어른, 어린이의 합성어)를 위한 동화이다.
고양이의 삶을 통해 성장하는 삶이 어떠한 것인지를 보여주고 싶었다는 저자는 자신의 본래 모습을 찾아가는 주인공 네로를 통해, 나는 누구인가에 대해 이 책을 읽은 분들이 한 번 쯤 생각해 보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고양이가 가르쳐 준 것」은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두 고양이 구름이와 네로. 인간의 손에 길러졌음에도 고양이 본래의 모습을 잃지 않고 사는 구름이, 인간을 싫어하면서도 인간에게서 먹을 것을 구하는 네로. 항상 적개심을 품고 사는 네로지만 구름이의 죽음으로 묘생, 전환점을 맞이하는데…….

더보기

미리보기

미리보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