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 끝에는

시·에세이 > 에세이  by 안진영
찜 횟수 00 명의 후기
12,300  원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서 정보

분야
시·에세이 > 에세이
작가
안진영
출판형태
종이책
인쇄컬러
표지-컬러, 내지-컬러
판형
A5
페이지수
66p
출판사
부크크
ISBN
979-11-272-8839-6
출판일
2019.11.18

저자 소개

호수돈여자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안진영이다. 커서 어린아이들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소아과의사가 되고 싶다.

학교-독서실-집, 다시 학교로 향하는 쳇바퀴 속에서 아등바등 사는 고2다. 무료함에 많이 울기도 하고, 소리도 빽 질러봤다. 지금은 어떻게 하면 모두 행복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 빠져있다. 야자 때면 잠도 자고, 주말이면 늦잠은 빼먹지 않는 잠꾸러기지만, 꿈을 쫓기 때문이라고 자부한다. 이번 책이 부끄러우면서 보여주고 다니고픈 아이러니에 빠졌다. 책을 통해 독자들의 시선 밖에 있던 소아암을 시선 끝으로 옮기고 싶다.

더보기

목차

1 서문 – 볶음밥과 나

2 저 꽃잎처럼

3 우리는 모르고 있었다.

4 먼저! 기본지식 쌓기

5 우리가 소아암환자를 위해 할 수 있는 것들

6 인터넷 활용 봉사경험

7 소아암 음악치료 어플리케이션 본격 제작기

8 앱 설치는 어떻게?

9 풍선으로 만드는 세상 ; 오월드

10 시선 끝에는

더보기

도서 정보

소아암에 걸린 환자들은 유년 시절을 곧잘 병원에서 보낸다. 소아암에 걸린 어린이들에게, 병원을 아프고 불행한 곳만이 아니라 행복도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많은 관심이 필요하다. 단 한마디의 응원이나 격려 메시지, 작은 행동 하나가 웃음을 줄 수 있다.

사람들이 소아암에 관심을 갖고 소아암 친구들을 도울 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는 경험’을 통해 ‘행복’을 얻으면 좋겠다.

이 책은 어려운 전문 지식이나 정보만을 담고 있지는 않다. 그저 내 행적을 담은 일기라 생각하면 된다. 헌혈 체험기부터, 스터디플래너 제작기, 어플리케이션을 만든 계기, 풍선 아트로 푸들 만들어 주기 등 다양한 경험을 적어 보았다.

더보기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