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의 미학

소설 > 로맨스  by 옥지민
찜 횟수 01 명의 후기
9,700  원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서 정보

분야
소설 > 로맨스
작가
옥지민
출판형태
종이책
인쇄컬러
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페이지수
157p
출판사
부크크
ISBN
979-11-272-8643-9
출판일
2019.10.31

저자 소개

옥지민- 2006년 xx월 xx일 생 (생일 비공개) 대한민국 서울에서 태어난 서울 토박이. 국어를 좋아하고 수학을 싫어하며 좋아하는 음식은 굴 빼고 모든 거의 다 좋아함. 이상형은 키가 작고 고양이상에 그냥 하얗고 왜소한 남자. 글 쓰는 걸 원래 즐기지만 이번에 글을 쓰고 역시 작가는 본인의 스타일이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낌. 좋아하는 가수는 방탄소년단. 특히 슈가. 비문학보다는 문학을 선호하고, 문학 중에서도 특히 로맨스를 좋아하는 사람. (사실 이 이상 말할 게 없어서 주저리 주저리 지껄여봄)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제1화 남친과 남사친의 미학
제2화 이웃집 남학생의 미학
제3화 짝사랑의 미학

작가의 말 및 에필로그

도서 정보

앞으로도 이 첫사랑이 여전히 풋풋하게, 여전히 설레이게 남았으면. 여전히 너와 내가 이 첫사랑을 하고 있기를 조심히 빌어본다. (남친과 남사친의 미학 본문 中)


내가 처음 너를 만나고, 너를 만나 썸을 타고, 또 처음 사랑이란 걸 하게 된 그 여름은 사라졌다. 그래도 비록 여름은 사라졌지만, 너와 나는 앞으로 수많은 여름을 함께 하게 되겠지. 그 때도, 우리가 여전히 열렬히 사랑하고 있길 바랄 뿐이었다. (이웃집 남학생의 미학 본문 中)


우리는 사랑하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사랑할 예정이다. 그것도 아주 열렬히 말이다 (짝사랑의 미학 본문 中 )

더보기

미리보기


2019.11.28 05:07:07
첫사랑의 다가옴을 너무도 예쁘게 표현했네요 책을보며 지나간 첫사랑의 설레임 이 다시찿아온 느낌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