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00  원
  • 배송일 : 영업일 기준 2-8일 내로 배송됩니다.
  • 환불규정: 주문 후 인쇄되므로 배송이 준비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서 정보

분야
소설 > 기타
작가
이준경, 노재송, 김연재, 이상봉, 이지은, 이윤민, 지봉근, 이하나로, 진금미, 박소연
출판형태
종이책
인쇄컬러
표지-컬러, 내지-흑백
판형
A5
페이지수
242p
출판사
글ego
ISBN
979-11-967496-7-5
출판일
2019.09.03

저자 소개

이준경, 노재송, 김연재, 이상봉, 이지은, 이윤민, 지봉근, 이하나로, 진금미, 박소연

목차

들어가며 · 4

작가소개 · 8

이준경 / 속물 · 15

노재송 / 타르타로스 · 33

김연재 / 22 · 61

이상봉 / 경험제일 주의 · 97

이지은 / 혼자라서 더 나답게 · 119

이윤민 / 지난 날, 그대로의 의미가 있다 · 137

지봉근 / 나랑 망고 · 157

이하나로 / 친애하는 당신들에게 · 177

진금미 / 7일 · 195

박소연 / 경진이 · 223

더보기

도서 정보

저마다 어떤 때가 있다고 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저마다 어떤 일을 하기 좋은 때가 있을 겁니다. 크기 좋은 때가 있고, 먹기 좋은 때가 있고, 공부하기 좋은 때도 있지요. 이 책에는 글을 쓰는 때가 맞은 열 사람의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넓은 세상에서 수많은 시간 가운데 서로 젊은 날의 한때를 모아 이 글을 썼습니다. 각자 살아온 삶의 양도, 내용도 다르지만 성심성의껏 저마다의 이야기를 합니다.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글도, 다른 이의 이야기를 하는 글도, 아주 새로운 이야기를 하는 글도 있습니다. 어쨌거나 삶의 어느 순간을 글을 쓰고 고민하며 함께 보낸 시간이 이 책에 담겨있습니다. 그 뜻이 어쨌거나 중요한 찰나를 잡아내 책을 완성했습니다.

저마다 할애한 시간은 다르겠지만 모두 이 글을 써내고, 책을 만들어내는데 이 여름의 순간에 몰두한 것은 분명합니다. 한 가지의 행동에 집중하고 고뇌한 이 시간이 남은 계절을, 다음에 올 순간들을 맞이하는데 좋은 경험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