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무력증의 건강대책

기타 > 가정/생활  by 이근영
찜 횟수 00 명의 후기
3,000  원
  • 환불규정: 다운로드 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도서 정보

분야
기타 > 가정/생활
작가
이근영
출판형태
전자책
파일형태
파일크기
1.10MB
출판사
부크크
ISBN
979-11-272-6678-3
출판일
2019.03.25

저자 소개

저자 고다 미츠오(甲田光雄)
중학교 3학년 때 만성 위장병으로 2년간 휴학하고 복학 후 중학교 5학년 겨울 황달(급성간염)에 걸려 다시 한 번 장기 결석. 간염을 완치하지 않은 채로 육군사관학교에 입학하여 무리해서 만성간염이 되어버림. 전쟁이 끝난 후 복학해 오사카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또 오사카대학 의학부에 입학 후에도 간염의 증상으로 고통 받는다. 대학 3학년이 되어 간염이 악화하여 쓸개염, 십이지장염, 대장염이 병발해 또 한 번 2년간 휴학. 휴학 중 현대의학의 치료법에 절망하여 자연의학(니시건강법, 단식요법 등)으로 전향.
의학부 졸업 후에도 단식요법, 현미식요법, 생채식요법 등의 연구에 전념하여 니시건강법을 시작으로 사쿠라자와식 등 각종 건강법 실천연구. 현재 야오시에서 현미식, 단식요법 등을 응용한 건강법의 지도의사로서 개업과 동시에 오사카대학 의학부 위생학교실에서 영양학 연구, 또 식품공해방지의 목적으로 동 대학에서 ‘유해식품연구회’를 만들어 부회장으로 활약.
저서로서는 ‘현대의학의 맹점을 찌른다’, ‘백설탕의 피해는 무섭다’, ‘단식요법의 과학’ 등이 있다.

더보기

목차

근무력증의 건강대책
체험기

도서 정보

책 설명
근무력증을 가진 분들에게 고다요법은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다.
가정에서 고다요법을 실행해보고 싶다고 희망하는 분들에게 그 실제적인 방법을 설명하는 책이다.
고다요법은 니시건강법을 현대에 맞게 개량하고 이론을 부가한 것이므로 니시건강법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것이다.
또 50년간 고다병원에서 실제 환자에 임상하여 효과가 검증된 것이기도 하다.
근무력증은 의학적으로 아직 원인이 완전히 밝혀지지 않았고 따라서 근본적인 치료법도 개발되지 않았다.
그 위에 한번 ‘근무력증’이라고 병명을 진단받은 사람 중에는 ‘아 나는 엄청난 불치병에 걸리고 말았구나. 이로써 이제 평생 낫지 않을지도 몰라’라고 비관하여 매일매일 불안과 공포에 휩싸여가며 생활하고 있는 사람이 많은 것은 아닐까 생각한다.
이와 같은 사람들에게 ‘절망하기엔 아직 이릅니다.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이전과 같은 건강한 신체가 될 수 있어요’라고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싶다.
못 고치는 사람은 있어도 못 고치는 병은 없다는 것이 니시건강법의 신조이다.
질병은 자신이 쌓아 올린 돌담이고 개인 역사의 귀결이기 때문에, 자신이 쌓아 올린 그 벽돌을 하나씩 내리면 치료된다.
그 이치를 알고 실행하면 불치와 난치로 절규하는 일은 없을 것이다.

더보기

미리보기

미리보기가 없습니다.